더 아로마테라피 컴퍼니 [The Aromatherapy Co.]

더 아로마테라피 컴퍼니. 호주직구 원파인즈

뉴질랜드의 대자연을 담은 브랜드 더 아로마테라피 컴퍼니를 소개합니다.

더 아로마테라피 컴퍼니. 호주직구 원파인즈

브랜드 소개 및 가치

더 아로마테라피 컴퍼니는 1990년에 설립되어, Home Fragrance와 Body Care 제품 분야 리더로 성장했습니다.

뉴질랜드에 본사를 두고 있는 더 아로마테라피 컴퍼니는 소비자들이 원하는데로 더 효과적이면서 순수하고 깨끗한 천연 제품을 만들려고 노력해 왔습니다.

 

더 아로마테라피 컴퍼니. 호주직구 원파인즈


순수한 천연 성분만을 사용하며, 모든 제품은 100% 뉴질랜드에서 생산됩니다.

∙ Pure & Natural Ingredients: 더 아로마테라피는 순수한 천연 바디케어 제품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 합니다. 생산되는 모든 제품은 파라벤, 향수 (합성 화학 성분), 계면활성제 (SLS) 및 미네랄 오일 (Mineral Oil)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더 아로마테라피는 지속적으로 더 순수하고 깨끗한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 Fragrance VS Essential Oils: 더 아로마테라피는 전 세계적으로 최고 품질의 순수한 에센셜 오일을 사용합니다. 대부분의 다른 향수는 합성 화학 성분으로 만들어지지만, 에센셜 오일은 100% 순수 식물성 오일이며, 치유 속성(Therapeutic)을 가지고 있습니다.
∙ Recycling: 이 브랜드는 자연을 존중하며, 소중히 여깁니다. 제품에 사용된 패키징은 85%가 재활용 가능하며, 플라스틱 용기와 뚜껑은 100% 재활용 가능한 PET로 만들어지고, 모든 외부 포장 또한 재활용 가능합니다. 물류팀 또한 국내와 국제 배송 시 재활용 가능한 패키징 재료만을 사용합니다.
∙ Value For Money: 고객의 관심과 취향을 매우 중요 시 하며, 고객의 만족과 가치있는 제품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합니다.
∙ Botanical Extracts: 더 아로마테라피의 모든 제품은 더 건강하고 웰빙한 삶을 위해 천연 식물성 추출물 만을 함유합니다.
∙ No Animal Testing: 동물에 테스트를 하지 않습니다.

 

고객의 취향과 자연의 소중함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는 뉴질랜드 최고의 내츄럴 브랜드입니다.

더 아로마테라피 컴퍼니. 호주직구 원파인즈

What is aromatherapy? 아로마테라피 란?

아로마테라피는 첨가제 없이 100% 순수 천연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는 것을 말합니다.

에센셜 오일은 식물을 정류한 순수 농축물로 페로몬, 항생물질과 세포 재생 물질을 함유하여, 활력, 보호 및 영양을 공급하는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에센셜 오일은 향긋한 아로마 (Aroma)와 치유 효과 (Therapeutic)를 동시에 제공하여, 아로마테라피 (Aromatherapy) 라고 부릅니다.

100% 순수 천연 에센셜 오일의 사용하는 것이 치료 효과와 자연적인 감성 및 감정 조절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더 아로마테라피 컴퍼니. 호주직구 원파인즈

2016년 8월 31일 by Katie @OneFineSecret
« 이전 블로그 보기 / 다음 블로그 보기 »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