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 스킨케어 [MŪN Skincare]

미국 유기농 화장품 문스킨케어 [Mun Skincare]. 해외쇼핑몰 호주직구 원파인즈


Story of MŪN


문 스킨케어 [MUN Skincare]의 창업자인 무네미 이마이 (Munemi Imai)는 Vogue와 Elle 잡지, Marc Jacobs Altuzarra, Avon, NYC 런어웨이 쇼 등 다양한 분야에서 수십년간 활동한 유명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입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 다양한 피부톤, 피부색을 가진 여성들과 일을하며, 깨끗하고 빛나는 피부가 아름다움의 기초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고, 이 자신만의 신념이 문 스킨케어 [MUN Skincare]의 철학이 되었습니다.

일본 출신인 무네미는 일본 특유의 미니멀한 감성과 깨끗하고, 의식있는 라이프 스타일 그리고 'Mind-Body-Beauty'의 관계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가지고, 심플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무니멀리즘 [MUNimalism]이라는 철학을 개척했습니다.

현재 무네미는 결과를 바탕으로한 효과적인 스킨케어 개발에 정진 중이며, 그린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유명한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 활발한 활동하고 있습니다.

 

미국 유기농 화장품 문스킨케어 [Mun Skincare]. 해외쇼핑몰 호주직구 원파인즈미국 유기농 화장품 문스킨케어 [Mun Skincare]. 해외쇼핑몰 호주직구 원파인즈



MUN Skincare Products


문 스킨케어는 매우 순수하고, 효과적인 화장품으로 풍부한 영양소와 강력한 생체 활성물질을 유지하고 있는 깨끗한 자연의 상태에서 얻어진 치유속성이 있는 식물성 성분을 기반으로 합니다.

불필요한 첨가물을 가미하지 않은 강력한 식물성 배합의 시너지 효과를 통해 모든 연령대 피부가 건강하게 빛나도록 가꿔줍니다.


미국 유기농 화장품 문스킨케어 [Mun Skincare]. 해외쇼핑몰 호주직구 원파인즈


MŪN Daily Face Essentials


Sustainability Practices


'Our Business is driven by a desire to collaborate across cultures, empower others and enable sustainable economic development.' by MUN

문 스킨케어는 모로코의 여성 협동 조합과의 파트너십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주된 조합 구성원인 베르베르 (Berber) 민족 출신인 18 - 50세의 여성들이 문 스킨케어에 필요한 아르간, 프리클리 페어시드 및 올리브 오일을 생산합니다.

이 생산업무는 자체적으로 규제되고, 새로운 나무를 심으며, 생태계의 건강을 생각합니다. 협동 조합의 이익금은 여성의 문맹률 향상을 위한 교육과 대학 진학하는 아이들을 위한 장학금 그리고 의료비를 충당하는 의료기금을 지원하는데 쓰입니다. 또한 여성들은 이런 업무를 통해 전통적으로 남성이 지배하는 사회에서 자주성을 확보하게 되었습니다.


미국 유기농 화장품 문스킨케어 [Mun Skincare]. 해외쇼핑몰 호주직구 원파인즈미국 유기농 화장품 문스킨케어 [Mun Skincare]. 해외쇼핑몰 호주직구 원파인즈

2018년 5월 08일 by Katie @OneFineSecret
« 이전 블로그 보기 / 다음 블로그 보기 »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