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리츄얼 [Urban Rituelle]

원파인즈가 신중하게 고른 브랜드 어반리츄얼을 소개합니다.

자연을 존중하고, 사랑하는 브랜드라 특별히 맘에 들었는데, 최근 제품을 입고하여, 고객님들과 이 좋은 제품들을 나누고 싶습니다.

브랜드 소개

어반리츄얼은 목욕, 바디 그리고 리빙 용품을 생산하는 호주 시드니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브랜드입니다. 생산된 제품은 동물에 테스트를 하지 않고, 가능한한 재활용이 가능한 패키징을 사용하려 노력합니다.

어반리츄얼은 각각의 제품 라인에 가장 적합한 최상급 성분과 배합 그리고 독특한 디자인을 통해 생산합니다.

로고에 사용된 소용돌이 모양의 3개의 나선형 문양은 몸과 마음, 정신 그리고 인생의 순환을 의미합니다. 나선형의 고대의 문양은 변경과 수정을 통해 모던한 느낌으로 재 디자인 되었습니다.

어반리츄얼 원파인즈

시드니의 마켓에서 시작한 어반리츄얼은 현재 호주에 1000개 이상의 샵에 입점해 있으며, 뉴질랜드, 일본, 태국, 필리핀 그리고 홍콩에도 진출하여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어반리츄얼 캔들은 특별하다!

어반리츄얼은 다른 타 캔들에 비해 더 안전하고, 더 효율적인 캔들을 만들려고 노력합니다. 소이캔들은 프리미엄 유리재료, 왁스 그리고 심지를 사용하여 시드니에서 제작됩니다.

어반리츄얼은 끊임없는 리서치를 통해 더 나은 좋은 품질의 캔들을 만들려고 노력합니다.

어반리츄얼 소이캔들 원파인즈어반리츄얼 소이캔들 원파인즈어반리츄얼 소이캔들 원파인즈

윅 (초의 심지)의 초이스

초의 심지는 안전하고 깔끔한 연소를 위해 캔들의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래서 어반리츄얼은 가장 좋은 품질의 심지를 사용하고, 각각의 캔들 제작 시 1000시간 이상의 테스팅을 통해 최고의 퀄러티를 생산합니다.

  • 사이즈: 너무 긴 심지는 그을음을 발생시키며, 작은 사이즈는 초에 뭍히거나 작은 골을 만들어 연소시간의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끊임없는 테스트를 통해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불꽃의 심지 사이즈를 개발했습니다.
  • 재료: 무명을 꼬아 만든 심지는 가장 안전하고 깔끔한 연소를 위해 천연 목화 섬유조직으로 만들어 집니다.
  • 코팅: 오랜 시간동안 연소가 되어도 곧게 서 있는 심지를 위해 특별한 코팅제를 사용합니다. 안전과 가장 적합한 캔들의 연소를 위해 중요한 점입니다.
  • 자동 소화: 캔들의 용기 바닥 6mm에 근접 시 심지가 저절로 꺼집니다. 이로 인해 용기의 바닥이 타서 깨지거나 갈라지는 현상을 예방합니다. 캔들이 6mm 가까이 연소 시에는 더 이상 사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자동 손질: 가장 새로운 심지 제작 기술을 통해 초의 심지가 자동으로 잘라져 가장 적합한 크기에서 연소가 될 수 있도록 제작 되었습니다.

어반리츄얼의 친환경 제품으로 자연을 느껴보세요! 

2016년 6월 10일 by Katie @OneFineSecret
« 이전 블로그 보기 / 다음 블로그 보기 »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주세요!